EVERYTHING ABOUT 소액대출

Everything about 소액대출

Everything about 소액대출

Blog Article

알려드린 순서대로 한도조회를 해본 뒤에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단순 한도조회는 신용 평점에 영향이 없으니 너무 신중하게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퇴직연금 사이버창구 바로가기 퇴직연금 공시실 바로가기 퇴직연금안내

부득이하게 일을 못 하고 있거나, 소득 증명할 서류가 없는 경우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직자도 대출받을 방법이 있는데요.

   ② 청년창업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청년전용 창업자금’, 기술보증기금의 ‘청년창업기업 우대프로그램’, 신용보증기금의 ‘유망창업기업 성장지원프로그램’, ‘혁신스타트압 성장지원프로그램’ 지원을 받고 있는 자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성장 기반자금이나 스마트 소상공인 전용자금 등 굉장히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용도에 따라서 조건이 모두 다릅니다.

상당기간 채무변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우편물이나 전화 또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채권자 또는 채권자협의회에 의한 채무금액 강제회수에 관한 법적조치(가압류신청, 지급명령신청, 강제경매신청 등) 예고통보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불구하고 변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법원으로부터 집행권원을 부여받아 강제집행을 통한 채권 회수를 하게 됩니다.

다만 금리는 일반 금융기관에 비해 높을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급전이 필요할 때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핀크의 번개대출이라고도 불리는 상품입니다.

단, 아래의 조건에 해당된다면 신청 불가 대상에 포함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금융정보를 꼭 등록하셔야 정확한 상품 추천이 가능하며, 별도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심사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도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며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어서 이자 부담이 덜한 상품입니다.

은행소개  

이런 상품들은 대부분 비상금대출 어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인증만 거치면 별다른 서류 제출 없이도 신청이 저신용자대출 가능하므로 비상금대출 거절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모바일로 빠른 대출이 가능한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eport this page